015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 중 가정형편으로 등록금 일시 납부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에게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납부를 실시하오니 분할납부 등록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 및 제출 안내
가. 인터넷 신청기간 : 2015.08.05.(수) ~ 2015.08.07.(금), 3일간
나. 서류 제출 기간 : 2015.08.05.(수) ~ 2015.08.11.(화), 5일간
다. 서류 제출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라. 절차 및 방법
1)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 (학교방문이 어려운 경우 교학과 팩스나 메일로 제출가능)
2. 분할납부 등록기간
가. 장학금 미수혜자
구 분
등록 기간
비 고
1차
2015.08.26. ~ 2015.08.28.
○ 신청가능횟수 : 2회,3회,4회
2차
2015.09.16. ~ 2015.09.18.
3차
2015.10.14. ~ 2015.10.16.
4차
2015.11.11. ~ 2015.11.13.
나. 장학금 수혜자
구 분
등록 기간
비 고
1차
2015.08.26. ~ 2015.08.28.
○ 신청가능횟수 : 2회
2차
2015.09.16. ~ 2015.09.18.
3. 수납처 :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
4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(신용카드 납부 불가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