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
2022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납부 실시 안내
2022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납부 실시 안내
전자융합공학과2022-07-01

1. 신청 및 제출 안내

가. 인터넷신청기간 : 2022.08.11.(목) ~ 2022.08.16.(화), 휴일포함, 6일간

나. 서류 제출 기간 : 2022.08.11.(목) ~ 2022.08.17.(수), 휴일제외, 4일

다. 서 류 제 출 처 : 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
라. 절차 및 방법

웹정보서비스 로그인 → 정보서비스 → 등록관리 → 등록금 분할납부

신청 → 출력 → 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 → 교학과 제출

2. 분할납부 등록기간

가. 장학금 미수혜자

구분등록기간비고
1차2022.08.24.(수) ~ 2022.08.26.(금)신청가능횟수 :2회, 3회, 4회
2차2022.09.21.(수) ~ 2022.09.23.(금)신청가능횟수 :2회, 3회, 4회
3차2022.10.19.(수) ~ 2022.10.21.(금)신청가능횟수 :2회, 3회, 4회
4차2022.11.16.(수) ~ 2022.11.18.(금)신청가능횟수 :2회, 3회, 4회

   나. 장학금 수혜자

구분등록 기간비고
1차2022.08.24.(수) ~ 2022.08.26.(금)신청가능횟수 : 2회
2차2022.09.21.(수) ~ 2022.09.23.(금)신청가능횟수 : 2회

3. 수납처 : 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

4. 수납방법 : 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(신용카드 납부 불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