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22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 납부 실시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전자융합공학과2022-07-01 |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| ||||||||||||||||||||||||
1. 신청 및 제출 안내 가. 인터넷신청기간 : 2022.08.11.(목) ~ 2022.08.16.(화), 휴일포함, 6일간 나. 서류 제출 기간 : 2022.08.11.(목) ~ 2022.08.17.(수), 휴일제외, 4일간 다. 서 류 제 출 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 라. 절차 및 방법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 2. 분할납부 등록기간 가. 장학금 미수혜자
나. 장학금 수혜자
3. 수납처 :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4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(신용카드 납부 불가) |